Visual studio 로 directX11 써서 토이겜을 만들었는데 피씨방에서 실행이 안대여

도와줘서 해결해주시면 스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드릴게요.(학생이라 돈이 없어서 이걸로라도 ㅠㅠ)

d3dcompiler47.dll 이 없다고 에러떠서 windows 에 관련 폴더에 넣으면
api-ms-win-core-libraryloader-l1-2-0.dll 없다고 거려서 이거 넣으면,
window에서 쓰는 다른 dll 내부에서 시작지점인가 찾을 수 없다고 거려요.

윈도우 10쓰는 제 노트북에선 잘 돌아가는데
윈도우 7쓰는 피방컴에선 안돌아가고
다른 윈10 노트북에선 돌아가는지는 확인 못한 상태에요

md - mt 설정에선 mt 바꿧구요.
사용하는 라이브러리는 전부다 실행파일 있는 폴더에 때려박았어요.

도와주세요 ㅠㅠ

다이렉트 X의 버전을 맞춰서 설치해보세요.

개발환경과 실제 실행환경은 다를 수 있습니다.

배포할 컴퓨터에
다이렉트는 똑같은 sdk 설치했어요
비주얼스튜디오 배포용인가 그거고 깔았어요.

제 프로젝트에선
멀티 스레드 MT 로 설정도 바꾸고
원래 direct10,9 도 썻는데 다 빼고 순수하게 11만 제 프로젝트에 넣었어요.

이래도 안되던데

이 조건에서
원래 32비트로 만들었는데 64비트로 고쳐서 해보니까
갓 포맷해서 윈10 깐 노트북에선 돌아가네요.
32비트 버전은 안돌아가던데…
윈7 프로 쓰는 피방에선 둘다 안돌아가고…
머리가 너무 아파요 ㅠㅠㅠㅠ

비주얼 스튜디오 19를 쓰고 있는데
19라서 문제인거 같기도 하네요 ㅠㅠ

KB4019990 업데이트 설치 혹은 Service Pack 1 설치로 해결될 문제 같은데요.

어지간하면 직접 DLL 삽입하는 노가다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visual studio 19 의 문제는 아닐것으로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