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에서 일부 메시지 한글폰트가 깨지는 문제

언리얼에서 visual studio 2017 로 컴포넌트를 만들어 테스트하면 가끔 에러가 생기는데
그럴때마다 저런식으로 상형문자들이 나옵니다. 이걸 영어나 한국어같은 정상적인 언어로 바꿀 방법이 있나요?
참고로 에러는 일부러 만든 단순 신텍스 에러입니다.
인터넷에서 .cpp 파일 인코딩을 UTF-8 로 하면 된다고 하는데 안되서 .h 도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CompilerResultsLog:    D:\Unreal folder\MyUE4Study\Building_Escape\Source\Building_Escape\Grabber.cpp(71) : error C3861: 'GetActorRotation': ?ĺ??ڸ? ã?? ?? ?????ϴ?.
CompilerResultsLog:    D:\Unreal folder\MyUE4Study\Building_Escape\Source\Building_Escape\Grabber.cpp(67) : error C2660: 'UPhysicsHandleComponent::GrabComponentAtLocationWithRotation': ?Լ??? 3???? ?Ű? ?????? ???????? ?ʽ??ϴ?.
CompilerResultsLog:   D:\Game Platform\Epic Games\UE_4.23\Engine\Source\Runtime\Engine\Classes\PhysicsEngine/PhysicsHandleComponent.h(94): note: 'UPhysicsHandleComponent::GrabComponentAtLocationWithRotation' ?????? ?????Ͻʽÿ?.
CompilerResultsLog:   [2/5] Grabber.gen.cpp
LogMainFrame: MainFrame: Module compiling took 16.986 seconds

흠… 저걸 출력하는 콘솔의 엔코딩 문제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아니면 운영체제의 localeutf-8로 바꿔보시는 것은 어떤가요?